‘배틀그라운드’ 개발사 크래프톤, 2019년 인턴사원 모집

모집분야는 게임디자인, 아트, UX/UI, 사업/서비스, IT인프라, 경영 등 8개

가 +
가 -

크래프톤(구 블루홀)이 2019년도 하계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4월30일 오전 10시부터 5월8일 오후 6시까지다. 인턴사원을 모집하는 곳은 크래프톤 연합에 속한 펍지주식회사, 스튜디오블루홀, 피닉스, 스콜, 레드사하라, 크래프톤이다. 모집 분야는 게임디자인, 테크(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 서버 프로그래밍, 플랫폼 프로그래밍), 아트, UX/UI, 사업/서비스, IT인프라, 제작관리, 경영 등 8개 부문이다.

지원자는 크래프톤 채용 홈페이지펍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인터뷰 순서로 진행되며 직군에 따라 직군별 테스트가 추가된다. 최종합격자는 6월 중에 개별 통보될 예정이며 7월1일부터 8월23일까지 총 8주간의 인턴십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인턴십 프로그램은 채용 연계형과 체험형 두 가지로 나뉘어 진행된다. 채용 연계형 인턴십은 졸업자와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조직적응도와 업무역량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형 인턴십에서는 실무 중심의 직무체험을 하고 게임 제작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다.

김효섭 크래프톤 대표는 “크래프톤은 게임 제작의 명가를 향한 도전 정신으로 게임 제작에 임하고 있다”라며 “끊임없이 학습하고 성장할 역량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크래프톤은 5월3일 크래프톤 판교 본사에서 인턴십 기업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지원자들은 인턴십과 회사 소개를 듣고 현업 개발자와 티타임을 가질 수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오는 30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접수할 수 있다.

한편, 크래프톤은 지난해 11월 새로운 통합 브랜드를 바탕으로 전체 개발 스튜디오 간의 협업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블루홀에서 사명을 바꿨다. 크래프톤은 연합 스튜디오 체제로 이뤄졌으며 블루홀, 펍지, 피닉스, 스콜, 레드사하라스튜디오, 딜루젼스튜디오, 엔매스엔터테인먼트 등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테라’, ‘배틀그라운드’, ‘볼링킹’, ‘아처리킹’, ‘캐슬번’ 등 다양한 장르와 플랫폼의 게임을 글로벌 시장에 성공적으로 선보였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