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스마일페이 연동, G마켓·옥션·G9서 사용 가능

가 +
가 -

11번가 11페이, 위메프 원더페이에 이어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까지 토스와 제휴를 맺었다. 비바리퍼블리카가 국내 대표 오픈마켓 G마켓, 옥션, G9에서 사용되는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에 토스 결제를 연동했다고 밝혔다.

토스로 스마일페이를 사용하는 법은 쉽다. 토스 사용자는 스마일페이에 토스머니를 한번만 등록하면 된다. 등록하고 난 뒤에는 G마켓, 옥션, G9 등 세 개의 오픈마켓에서 토스 결제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토스머니 잔액 부족 시, 토스에 등록한 일반 은행 계좌(충전 계좌)로부터 즉시 충전해 결제할 수 있다. 토스 비회원은 토스 앱 설치 및 가입 이후 등록할 수 있다.

토스 이승건 대표는 “국내 대표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코리아의 스마일페이에 토스 간편 결제 서비스를 연동하게 되어 보다 많은 고객들이 G마켓, 옥션, G9 등에서 더욱 쉽고 간편한 결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앞으로 더 많은 가맹점에서 토스의 간편하고 안전한 결제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토스 결제로 상품을 사면, G마켓 및 옥션에 한해 별도 조건과 한도 없이 결제 금액의 2.3%를 스마일캐시로 상시 적립된다. 그 외에도 토스 앱에서 보유한 토스머니를 스마일캐시로 1:1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전환된 스마일캐시는 G마켓, 옥션, G9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온·오프라인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비바리퍼블리카는 이번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31일까지 토스 앱에서 토스머니를 스마일캐시로 전환할 때 추가로 전환액의 2%를 스마일캐시로 자동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스머니 스마일캐시 전환은 토스 앱 내 ‘상품권·캐시 전환’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