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의 미래를 보다… ‘클라우드 인사이트 2019’ 개최

- 오는 27일 쉐라톤 디큐브 시티에서 '클라우드 인사이트 2019' 개최

가 +
가 -

글로벌 기업의 클라우드 기술 동향과 적용 사례를 살펴볼 수 있는 ‘클라우드 인사이트 2019’가 오는 6월27일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에서 열린다. 블로터앤미디어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한국클라우드산업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공공분야와 금융 분야에서의 클라우드 적용사례를 소개한다. 동시에 향후 기업이 디지털 혁신을 이루기 위해 클라우드를 어떻게 도입해야 하는지 다양한 고객사례를 다룬다.

이번 행사는 조용노 델 EMC 전무의 ‘이제는 멀티 클라우드 시대 – 성공적인 멀티 클라우드 전략은?’ 기조연설을 시작으로 이우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SW진흥과장의 ‘공공 부문 클라우드 육성 정책’, 이규현 퓨어스토리지 SE팀 상무의 ‘엔터프라이즈의 성공적 클라우드 여정을 위한, 퓨어 스토리지 유니파이 클라우드 솔루션’ 등이 발표될 예정이다.

점심시간 이후에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보안’을 주제로 트랙1 세션과 ‘공공/금융 클라우드’를 주제로 한 트랙2 세션으로 나눠 클라우드 적용사례가 발표될 예정이다. 메가존 차이나 클라우드팀, 유클릭, IBM, 모니터랩, 베리타스코리아, KT, 롯데카드, 카카오뱅크 등이 발표자로 나선다.

특히 김수용 롯데카드 팀장은 ‘롯데카드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 사례’로 오픈스택을 적용한 클라우드 사례를 소개하면서, 금융 기관이 클라우드를 도입할 때 고려할 점을 설명한다.

이번 행사는 약 400명의 국내 대기업, 다국적 기업 및 중견 기업의 클라우드 의사결정권자 및 담당자,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등록비는 선착순 150명에 한정해 얼리버드 1만1천원(vat 포함)이다. 얼리버드 종료 후 등록비는 사전등록자에 한해 3만3천원(vat 포함)이다. 현장 접수는 5만5천원(vat 포함)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과 설명은 블로터 컨퍼런스 웹사이트(cloud.bloter.net)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 이메일(conference@bloter.net)로 연락하면 된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