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 출시

2019.06.12

한국후지필름은 ‘인스탁스 미니 리플레이(LiPlay)’를 6월15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리플레이는 인스탁스 미니 라인 최초의 하이브리드형 카메라로 255g의 가벼운 무게와 작은 사이즈를 갖췄으며, 디지털카메라 기술을 접목한 점이 특징이다. 후면 디스플레이를 통해 촬영한 사진 중 원하는 사진을 선택해 출력할 수 있다. 또 30가지 프레임과 6가지 필터를 제공한다.

촬영 순간의 음성도 기록된다. 녹음된 소리는 QR 코드로 변환돼 사진과 함께 인쇄된다. 스마트폰을 QR 코드에 갖다 대면 녹음한 소리를 확인할 수 있다.

전용 앱을 통해 블루투스 방식으로 스마트폰과 연동되며, 이를 통해 다양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스마트폰 내 사진들도 쉽게 인쇄할 수 있다. 스마트폰을 리모컨처럼 활용하는 원격 촬영 기능도 제공한다.

배터리는 약 100장의 사진을 인쇄할 때까지 지속된다. 완전 충전에 걸리는 시간은 2시간이다. 한 장의 사진을 전송하고 인쇄하는 데까지 약 12초가 걸린다.

15일 정식 출시되는 이번 제품은 12일부터 예약 판매가 진행된다. 예약 구매자는 선착순 1천명 한정으로 정품 케이스와 스트랩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20만9천원이다.

spirittiger@bloter.net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기술을 바라봅니다. 디바이스와 게임, 인공지능, 가상현실 등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