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블록체인 게임 ‘클레이튼 나이츠’ 사전 등록 실시

가 +
가 -

 

카카오 기반의 첫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 ‘클레이튼 나이츠’의 사전 등록이 6월28일 시작됐다. 사전 등록은 28일부터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되고, 사전 등록 사이트에서 카카오 아이디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클레이튼 나이츠’는 블록체인 기술이 적용된 모바일 RPG 게임으로, 클레이튼 마을로 쳐들어오는 고블린을 클레오(기사), 안나(마법사), 루크(궁수)가 물리치는 이야기이다. 특히, 전투와 더불어 마을 건설, 던전 플레이 등을 즐길 수 있고, 전투를 통해 얻을 수 있는 나무, 철, 호랑이 뼈 등 70여 개의 재료를 조합해 칼, 활, 갑옷, 반지 등 200개 이상의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공격, 방어, 체력, 행운 총 4가지 스탯을 가진 아이템을 강화하고, 마을을 발전시켜 나가면서 다른 이용자들과 협동 플레이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카카오톡 로그인만으로 게임 플레이가 되는 ‘클레이튼 나이츠’는 개발사에 따르면 기존 블록체인 게임과 다르게 쉽게 이용자들이 게임을 설치하고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게임에서 얻는 아이템과 재화는 영원히 이용자가 소유하는 시스템으로, 다른 블록체인 게임과의 연동이 차별화 포인트다.

비스킷 이제빈 대표는 “오늘 사전 등록을 시작한 ‘클레이튼 나이츠’의 정식 서비스를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있다”라며 “다양한 실험을 통해 블록체인 게임이 대중성을 가질 수 있도록 열심히 개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사전 등록 사용자 전원에게는 매직빈 200개를 제공하고, 이 중 777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클레이(klay) 100개를 추가로 선물한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