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신용카드 교통할인 서비스 도입

가 +
가 -

티머니가 국내 대표 모바일 결제수단인 ‘모바일티머니’에 신한카드, 현대카드, 농협카드를 시작으로 ‘신용카드 교통할인 서비스’를 도입한다.

신용카드 교통할인 서비스란,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에 교통할인이 제공되는 신용카드를 등록, 사용하면 모바일티머니에서도 일반 신용카드에서 받았던 대중교통 할인 등의 혜택을 동일하게 제공한다. 티머니는 고객 교통결제 편의와 혜택 확대를 위해 BC카드, 국민카드, 롯데카드와 연내 서비스 적용을 위한 지속적인 협의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하나카드, 삼성카드는 7월 도입할 계획이다.

이번 서비스를 통해 티머니는 신용카드로 대중교통을 이용하던 소비자들이 모바일티머니로 대폭 유입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티머니 강현택 페이먼트&플랫폼 사업부장은 “본 서비스를 위해 모바일티머니에 대한 전면적인 시스템 개발 및 개선을 단행했다”라며 “모바일 간편결제 시대에 고객들의 편리한 대중교통 이용과 보다 많은 혜택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모바일티머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티머니는 고객들이 보다 쉽게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티머니 UI개선과 함께 고객 혜택 위주의 화면으로 구성을 변경했다. 신용카드 할인혜택 적용 서비스 가이드를 모바일티머니 앱 내에 추가했다. 모바일티머니 고객 편의와 혜택을 동시에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한편, 티머니는 ‘신용카드 교통할인 서비스’의 활성화를 위해 오는 7월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갤럭시 S10(3명), ▲갤럭시 버즈(15명), ▲스타벅스 커피(1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중 모바일티머니 후불청구형 서비스에 신한, 현대, 농협카드의 신용카드를 등록하고 1회 이상 결제한 고객은 자동으로 경품 추첨 대상이 된다. 기존 후불청구형 사용 고객도 기간 내 프로모션 대상 카드사의 신용카드를 신규로 등록 후 결제하면 동일하게 참여할 수 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