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윌리스, 맥·아이패드·애플워치 할인 프로모션 실시

2019.08.13

애플 리셀러 윌리스는 신학기 맞이 맥과 아이패드, 애플워치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월13일 밝혔다.

전국 27개 윌리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이달 31일까지 맥을 구입하면 ‘MS 오피스 2019 홈&스튜던트’ 영구버전을 6만원 할인한 9만9천원에 제공한다. 온라인몰에서 맥북에어 또는 맥북프로 구입 시 최대 9%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MS 오피스 2019 홈&스튜던트를 6만원 할인해준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6세대 아이패드와 애플펜슬 1세대를 함께 구입하면 5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온라인몰에서 동일 제품을 구입하면 최대 7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기간은 9월14일까지다.

애플워치의 경우 오는 17일까지 오프라인에서 애플워치 시리즈4 GPS 및 셀룰러 알루미늄 모델 구입 시 4만원 할인을 제공하며, 온라인몰에서는 애플워치 시리즈4 전모델 대상으로 4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윌리스는 또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구형 애플 제품 반납 후 새 제품 구매 시 최대 7만원 추가 보상, 맥북 및 데스크탑 구매 시 맥용 애플케어 제품 20% 할인 등 이벤트 기간 중 제공한다.

정재윤 윌리스 대표는 “가을 신학기를 맞이하는 학생 및 교직원을 포함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준비한 프로모션을 통해 알찬 쇼핑이 되길 바란다”라며 “애플 제품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공하는 사용법 및 활용 교육에도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aspen@bloter.net

읽을 가치가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