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M’ 사전 예약 200만 돌파…’리니지M’보다 빨라

18시간 만이다.

가 +
가 -

모바일 게임 하반기 최대 기대작 ‘리니지2M’이 출시 전부터 흥행 조짐을 보이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9월6일 모바일 MMORPG ‘리니지2M’이 사전 예약 200만명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리니지M’보다 빠른 속도다.

‘리니지2M’은 지난 5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공개된 직후 낮 12시부터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엔씨에 따르면 프로모션 시작 후 18시간 만에 사전 예약자는 200만명을 넘어섰다. 3일 만에 사전 예약 200만을 돌파한 ‘리니지M’보다 앞선 기록이다.

‘리니지2M’은 PC 온라인 게임 원작 ‘리니지2’를 계승한 모바일 MMORPG다. 4K UHD급 풀 3D 그래픽을 비롯해 모바일 3D MMORPG 최초의 충돌 처리 기술, 로딩 없는 플레이, 1만명 이상 대규모 전투가 가능한 모바일 최대 규모의 원 채널 오픈 월드 등 엔씨의 기술력을 집결했다.

‘리니지2M’ 사전 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 예약자들은 게임 출시 후 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엔씨는 사전 예약 200만명 달성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운명’이라는 단어를 포함한 축하 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엔씨는 올해 4분기 중 ‘리니지2M’을 출시할 계획이다. 엔씨는 지난 8월 2분기 실적 발표 컨퍼런스콜을 통해 “‘리니지M’ 수준의 매출을 기대한다”라며 ‘리니지2M’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