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 공개한 젠하이저, 예약판매 이벤트

2019.09.11

젠하이저는 유럽 가전박람회 ‘IFA 2019’에서 공개한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 헤드폰을 국내에 출시한다고 9월11일 밝혔다.

| 젠하이저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는 외부 소음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음악을 즐기며 외부 소리는 듣는 ‘트렌스페어런트 히어링’ 기능이 강점이다. 특히, 노이즈 캔슬링은 원음을 그대로 유지하고 소음만 효과적으로 제거해 고해상도의 자연스러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신제품은 42mm 트랜스듀서가 탑재된 고품질 스피커 시스템을 장착해 스튜디오 레코딩과 같은 균형 잡힌 깊이감과 정밀도를 구현한다. aptX, aptX 로우 레이턴시, AAC 및 SBC 등 고음질 저지연 코덱을 지원해 음악, 동영상, 게임 등의 콘텐츠를 즐기기 적합하다.

‘젠하이저 스마트 컨트롤’ 앱은 이퀄라이저 기능을 한다. 취향에 맞춰 오디오를 설정할 수 있고, 인공지능(AI) 음성 비서 연결 기능도 있다. 헤드폰을 펼치면 작동하는 ‘자동 온/오프’ 기능이 적용됐고, 헤드폰을 착용하거나 벗는 것을 인식해 음악이 자동 재생/정지되는 ‘스마트 일시정지’는 배터리를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젠하이저는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 출시를 기념한 오는 14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20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될 예정이다. 모멘텀 와이어리스 예약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젠하이저 백팩을, 3세대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무선 이어폰 구매 고객은 ‘트루 와이어리스’ 전용 폼 팁을 증정한다. 모멘텀 와이어리스와 트루 와이어리스를 함께 구입하면 각각 사은품과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3세대 모멘텀 구매 고객에게는 SK페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만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문화상품권 1만원권과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젠하이저 측은 “모멘텀은 최상의 음질과, 최고급 소재, 최첨단 기술을 요구하는 까다로운 오디오 애호가를 위해 제작된 프리미엄 라인업이다“라며 “젠하이저 음향 기술이 집약된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는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이전의 무선 헤드폰에서는 들을 수 없었던 혁신적인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3세대 모멘텀 와이어리스 정식 판매일은 9월23일이다. 가격은 49만9천원이다.

aspen@bloter.net

읽을 가치가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