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경력 개발자 첫 공개 채용 실시

지원접수는 10월9일까지다.

가 +
가 -

카카오페이지가 창사 이래 처음으로 경력직 공채를 실시한다. 카카오페이지는 9월23일 서버, 프론트엔드, 안드로이드, iOS 등 4개 분야에서 총 14개 포지션의 경력직 개발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원 접수는 10월9일까지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후 온라인 코딩 테스트, 인성검사, 1, 2차 인터뷰 순으로 진행된다. 재직자를 배려해 면접 전형은 토요일을 활용해 하루에 1, 2차 면접을 모두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11월 중 발표한다. 자세한 모집 내용은 카카오페이지 채용 홈페이지(kakaopage.recruite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 측은 “서비스의 규모가 크게 성장하며, 더 나은 서비스를 함께 만들어 갈 뛰어난 개발자들을 공개 모집하게 됐다”라며 “스스로에게는 최고의 프로, 함께 성과를 만들어내는 동료에게는 최고의 파트너가 될 수 있는 협력적인 전문가들을 기다리고 있다. 개발에 대한 열정과 실력을 지닌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카카오페이지는 카카오의 종합 모바일 콘텐츠 자회사로 웹툰, 만화, 소설부터 베스트셀러까지 총 5만여개 작품 중 3500개 이상의 작품들을 자체 감상법인기다리면 무료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