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스토어, ‘BTS월드’ 2차 컬렉션 상품 27일 출시

‘BTS월드’는 방탄소년단을 육성하는 게임이다.

가 +
가 -

넷마블은 자사의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에서 ‘BTS월드’의 2차 컬렉션 상품을 9월27일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BTS월드’는 이용자가 직접 매니저가 돼 방탄소년단을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시키는 게임이다. 출시 전부터 BTS IP(지식재산권)을 활용한 게임으로 기대를 모았다. ‘BTS월드’ 컬렉션 상품은 이를 다시 오프라인으로 끌고 온 것으로 넷마블의 IP 사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BTS월드’ 2차 컬렉션 상품은 뱃지플래그, 매니저 카드 세트, ID 마그넷,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아크릴 키링 등 총 5종이다.

이번 ‘BTS월드’ 상품은 9월23일 오전 10시 30분부터 넷마블스토어 오프라인 매장(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 팝스트리트) 및 온라인 몰(www.netmarblestore.com)에서 판매된다. 또 ‘BTS월드’의 1차 컬렉션 상품(스마트폰 미러 그립톡, 스트랩 키링, 아크릴 키링)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를 활용한 상품을 전시·판매하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이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 실장은 “앞으로도 BTS월드 컬렉션 상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 밖에 넷마블프렌즈와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게임 IP를 활용한 시즈널한 상품이 다양하게 마련돼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