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25일까지 인기 프랜차이즈 ‘반값’ 할인

1주차에는 맥도날드, 배스킨라빈스, KFC, 던킨을 할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가 +
가 -

배달앱 ‘요기요’ 운영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10월15일 요기요가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음식 메뉴를 50% 할인해주는 ‘요기부터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기부터 반값’ 할인은 천고마비의 계절인 10월을 맞아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일상의 맛있는 즐거움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됐다. 오는 25일까지 총 2주 평일 동안 치킨과 버거, 카페 및 디저트 등 다양한 메뉴를 요기요에서 50% 할인 받아 주문할 수 있다. 1주차에는 맥도날드, 배스킨라빈스, KFC, 던킨을 할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슈퍼클럽 가입자는 반값 할인된 가격에 3천원을 추가로 할인 받는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브랜드 중 요기요의 1년 365일 소비자 할인 혜택 프로그램인 ‘슈퍼레드위크 2.0’과 중복할인도 가능해, 더 저렴한 가격에 주문이 가능하다.

할인 적용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내려받아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해당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메뉴를 선택 주문하면 된다. 단, ‘요기서 1초결제’ 또는 ‘요기서결제’ 이용 시에만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중복 할인 혜택은 자동 적용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기 프랜차이즈 할인 쿠폰은 순차 공개 예정이며,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요기요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편의점 카테고리 3천원 주말 할인, 미션 달성 최대 5천원 쿠폰 지급 등 다양한 소비자 할인혜택을 제공 중이다.

이면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마케팅본부 퍼포먼스 마케팅실장은 “요기요와 함께 사랑받고 있는 인기 프랜차이즈 브랜드의 맛있는 메뉴를 보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함께 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가을을 맞아 집에서든 나들이에서든 요기요가 선사하는 맛있는 즐거움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