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와이파이도시락, 해외 데이터 예약과 보험 가입·결제 한번에

2019.10.21

포켓와이파이 와이파이도시락은 지난 10월14일부터 상장손해보험사인 처브그룹의 한국 지점인 에이스손해보험과 손잡고 ‘Chubb 해외여행보험’ 판매를 시작했다. 해외 데이터 예약 시 부가 상품으로 해외여행보험을 선택, 가입할 수 있으며 본인 포함 최대 동반 9인까지 함께 할 수 있다.

해외여행이 늘면서 그만큼 사고 발생 위험도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여행 상품 구매 시 별도로 보험에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많은 여행객들이 보험 가입 없이 여행을 떠난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이번 상품이 해외 데이터 예약 시 부가상품으로 해외여행보험 가입이 가능해 고객들의 번거로움이 줄어들것으로 기대했다.

와이파이도시락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 가능한 Chubb 해외여행보험은 주계약인 상해사망 및 후유 장해 보장을 비롯해 휴대품 손해, 식중독 입원일당, 전염병 치료비, 불의의 사고로 인한 해외여행 실손 의료비 및 항공기 지연, 결항 등으로 인한 추가 부담 비용 등을 특약으로 보장받을 수 있다. 24시 긴급 의료지원 서비스도 된다. 사고, 질병 발생 시 가까운 병원 및 의사 소개, 긴급 의료 이송 서비스, 귀국 후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실속형, △표준형, △고급형 3가지 플랜에서 맞춤형 가입을 할 수 있다.

와이파이도시락을 운영하는 김만중 와이드모바일 대표는 “보다 편리한 여행 준비를 돕고자 해외에서 꼭 필요한 해외 데이터와 해외여행보험을 한 번에 가입·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여 필요한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것”이라 말했다.

에드워드 러 에이스손해보험 대표는 “안전한 여행을 위해 꼭 필요한 해외여행보험 가입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여행 관련 업체들과 지속적인 제휴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보험 상품과 가입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속적인 노력을 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aspen@bloter.net

읽을 가치가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