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부산서 ‘토스트 클라우드 세미나’ 개최

가 +
가 -

NHN 클라우드 서비스 TOAST(토스트)가 오는 31일 부산 롯데호텔에서 ‘TOAST 클라우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클라우드 전환을 고려하는 부산·경남 지역 소재 공공기간, 일반 기업을 대상으로 여는 첫번째 토스트 지역 세미나다. 토스트의 잠재 고객을 직접 만나는 기회이자 지역 파트너사와의 직접 교류를 통한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토스트 클라우드 세미나는 ‘맞춤형 멀티 클라우드 도입 A to Z’를 주제로 클라우드 산업에 대한 최신 트렌드 공유는 물론, 국내 대표 클라우드 사업자인 NHN 토스트의 주요 고객 사례 및 클라우드 전환 노하우가 공개될 예정이다.

세부 내용으로는 ▲클라우드 트렌드 및 토스트 소개, ▲금융&공공 부문 클라우드 도입과 전환 전략, ▲비즈니스 효율을 높이는 협업 전략과 ‘Dooray!’, ▲금융과 공공 부문을 위한 클라우드 보안, ▲클라우드가 이끄는 혁신 등 후원사인 SK인포섹과 인텔이 참여하는 프로그램을 포함해 총 6개 세션이 준비돼 있다. 행사 참가 신청 및 상세 내용 확인은 토스트 홈페이지 및 온오프믹스 신청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김동훈 NHN 클라우드사업그룹 이사는 “이번 세미나는 수도권을 벗어나 부산과 경남지역 기반의 기업 및 공공 기관에 토스트를 소개하는 의미있는 행사이다”라며 “클라우드 전환을 고민하는 지역 내 기업 및 기관 담당자에게 클라우드 시스템으로의 효율적인 전환을 위한 실질적 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