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한화투자증권, 연 최대 3.65% 상품 출시

가 +
가 -

간편금융 플랫폼 기업 NHN페이코는 10월24일 수익률 3.65%(세전)를 제공하는 ‘PAYCO 한화 Smart CMA’ 시즌3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페이코 포인트 결제 활용 시 2%를 현금으로 캐시백해주는 ‘페이코 포인트 링크’ 서비스도 선보였다.

NHN페이코는 지난해 9월 페이코 앱을 통해 한화투자증권 종합자산관리계좌(CMA) 상품을 첫 출시한 이후, 4월 시즌2에 이어 이번 시즌3까지 연달아 선보이며 보다 높은 수익률과 혜택으로 이용자 호응을 이끌어냈다고 자평했다.

시즌3 상품은 기존 상품의 수익률을 경신하는 동시에 업계 최고 수준을 기록하는 수익률 3.65%(세전)를 제공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수익률은 한화투자증권 신규 및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1년 동안 최대 300만원까지 적용되며, 300만원 초과 금액에 대해서는 1.2%의 수익률이 적용된다.

NHN페이코는 시즌3 상품에 페이코 포인트와 결합해 금융 혜택을 제공하는 ‘페이코 포인트 링크’ 연동 서비스를 신규 적용한다. 페이코 포인트 링크는 페이코 포인트에 제휴 계좌를 연결해두면 포인트를 미리 충전해두지 않아도 결제 시점에 충전과 결제가 한꺼번에 이뤄진다. 페이코 포인트 링크로 결제 시 결제 금액의 2%를 매달 현금으로 캐시백 해준다. 캐시백 금액은 해당 링크 계좌로 입금된다. 페이코 앱 내 ‘제휴계좌/카드’ 메뉴를 통해 CMA 계좌를 간편하게 개설한 뒤 즉시 신청할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오랜 기간 호흡을 맞춰온 한화투자증권과 손잡고, 양사 고객에게 차별화된 금융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상품 준비에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금융사의 상품 경쟁력에 페이코 플랫폼 역량을 더해 금융 이용자가 혁신적인 금융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방향으로 페이코 금융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