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플래닛-SK증권,수익률 7% ‘시럽웰스 CMA’출시

가 +
가 -

SK플래닛이 SK증권과 손잡고 연 7%의 수익률 혜택이 담긴 ‘시럽웰스 CMA’ 특별판매 상품 가입 이벤트를 시작한다.

’시럽웰스’는 SK증권과 SK플래닛이 제휴해 만든 금융투자 플랫폼이다.

이번에 선보인 ‘시럽웰스 7% CMA’ 상품은 최대한도 300만원, 3개월간 연 7% 수익률(세전)을 적용한다. 시럽 월렛 혜택금융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시럽웰스 마이피그 CMA’ 계좌개설 이력이 없는 최초 신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가입 방법은 11월18일 오후 1시까지 시럽 월렛 ‘혜택금융 서비스’에서 사전 응모 진행, 사전응모를 마친 고객은 다음날인 19일 오전 10시부터 밤 12시까지 선착순 1만명에 한해 상품 가입 기회 획득하게 된다. 이후 안내된 기간 안에 계좌를 개설하면 된다.

선착순 응모 기회를 놓친 고객 대상으로는 최대 연 1.25% 수익률(세전, 시럽웰스 체크카드 발급 0.1% 우대 시)의 시럽웰스 CMA 계좌 개설 시 스타벅스 커피 2잔 혹은 1만원 상당의 제휴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K플래닛은 지난 9월 시럽 월렛에 공인인증서를 등록한 사용자라면 누구나 원하는 금융기관과 연동해 카드, 예적금 뱅킹, 보험, 투자, 대출 서비스 등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혜택금융 서비스’를 시작했다.

수협은행과 함께 선보인 ‘시럽 초달달 적금’은 총 6차에 걸쳐 선착순 3만명 참여가 마감되었으며, 1차는 7분만에 이벤트가 마감되는 등 고객 호응도가 높았다.

김교수 SK플래닛 MP사업그룹장은 “저금리 시대를 맞아 통장 쪼개기, 목돈 만들기, 각종 우대금리 상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이라 그 어느 때보다 이번 ‘시럽웰스 7% CMA’ 상품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SK플래닛의 빅데이터 역량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은행·증권·카드·보험 등 다양한 금융사들과 협업해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