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신입 개발자 채용…12월5일까지 모집

”블라인드 채용으로 실무형 개발 루키 찾는다”

가 +
가 -

배달앱 요기요, 배달통, 푸드플라이 운영사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신입 개발자 공개채용 ‘루키 히어로(Rookie Hero)’ 3기를 모집한다고 11월20일 밝혔다.

루키 히어로는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가 운영하는 공개 채용 프로그램이다.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는 실무능력과 성장 가능성만을 두고 공정하게 합격자를 선발하기 위해 블라인드 방식으로 채용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3기 채용 분야는 파이썬(Python) 백엔드(Back-End) 개발 부문이다. 경력 2년 미만의 대학교 졸업자나 졸업 예정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오는 12월5일까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채용 페이지(deliveryhero.co.kr/career)에서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만 간단히 입력하면 지원이 완료된다. 이후 코딩 테스트, 포트폴리오 확인, 면접 등 직무관련 과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조현준 딜리버리히어로 코리아 최고기술책임자(CTO)는 “국내 푸드테크 분야의 발전을 위해서는 가능성 있는 신입 개발자를 끊임없이 육성해 나가고, 이들이 좋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해야하는 만큼 푸드테크 플랫폼 개발의 실전감각을 경험할 수 있는 루키히어로는 신입 개발자들에게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며 “특히 루키히어로 3기는 블라인드 채용을 통해 오직 성장 가능성만으로 평가해 선발하는 만큼 열정 있는 많은 개발자들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