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블프 50% 할인…’스타2′, ‘오버워치’, ‘와우’ 등

'오버워치', '하스스톤', '디아블로3', '히오스', '스타', '모던 워페어' 등

가 +
가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게임을 판매한다고 11월27일 밝혔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 ‘오버워치’, ‘하스스톤’, ‘스타크래프트’ 등 블라자드의 주요 게임이 이번 할인에 포함됐다.

이번에 할인 판매되는 게임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오버워치’ ▲’하스스톤’ ▲’디아블로3′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스타크래프트2′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 등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디지털 딜럭스 아이템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또 게임 시간을 처음 구매하는 이용자는 첫 30일 게임 시간에 대한 50% 할인 혜택을 2020년 1월6일까지 받을 수 있다. ‘WoW 클래식’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오버워치’도 할인된다. PC 버전 ‘오버워치 레전더리 에디션’은 약 50% 할인된 가격인 2만3천원(정가 4만5천원), 일반판은 약 25% 할인된 1만7천원(정가 2만2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하스스톤’에서는 세 영웅이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알레리아 윈드러너’, ‘마그니 브론즈비어드’, ‘메디브’ 등이다.

‘디아블로3’ 할인도 진행된다. ‘디아블로3’와 확장팩 ‘영혼을 거두는 자’, ‘이터널 컬렉션’, ‘대악마판’, ‘강령술사의 귀환’, ‘영혼을 거두는 자 디지털 디럭스’ 등을 최대 4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에서는 ‘어서 오게, 이방인이여 묶음 상품’과 ‘지원군 묶음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360일 부스트’는 33%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와 ‘스타크래프트2’ 캠페인 및 아나운서는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리마스터’는 8천원, ‘스타2’ 캠페인 컬렉션은 1만8천원이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는 12월4일 오전 3시까지 ‘정예 오퍼레이터 에디션’, ‘오퍼레이터 에디션’ 및 ‘일반판’이 최대 20% 할인된다.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블리자드 ‘배틀넷 샵’을 통해 12월2일까지 진행된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