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A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 트렌드 말한다…RPA 인사이트 세미나 21일 개최

가 +
가 -

사무업무의 디지털 전환을 지원하는 기술로 평가받고 있는 로보틱 프로세스 자동화(RPA) 솔루션에 대한 최신 트렌드를 소개하는 행사가 열린다.

IT포털 데브멘토는 1월21일 역삼동 포스코센터역삼에서 RPA 도입 기업 담당자를 대상으로 ‘2020 RPA 인사이트와 기업의 대응전략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와 레인보우브레인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2020년 RPA 최근 동향 및 기술 전망에 대해 발표하고기업의 대응전략에 대해 소개하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다.

이영수 오토메이션애니웨어코리아 지사장은 ‘2020년 RPA 전망 하이퍼 오토메이션 시대의 준비라는 주제로  올해 RPA 시장과 트렌드에 대해 소개할 예정이다. RPA 기술 진화에 대한 핵심 포인트와 기업의 대응 전략도 공유한다.

지창훈 레인보우브레인 상무는 2019년과 2020년 RPA 시장의 변화를 주제로 발표한다. RPA 구축 파트너 입장에서 실제 프로젝트 사례를 기반으로 다양한 변화 과정에 대해 소개하고기업이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지를 다룬다.

손현철 삼양홀딩스 과장은 삼양그룹이 진행한 RPA 1차 프로젝트 이후 변화한 회사 업무 환경 등에 대해 설명한다. RPA 도입 과정 및 2차 프로젝트 준비 과정 등을 통해 RPA 초기 도입 및 확산을 준비하는 기업에 대한 조언도 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에는 오토메이션애니웨어, 레인보우브레인, 삼양홀딩스가 참여한 가운데 좌담회도 진행된다.

데브멘토 측은 글로벌 RPA 기업인 오토메이션애니웨어와 지난해 많은 프로젝트를 진행했던 레인보우브레인의 전문가그리고 고객인 삼양그룹의 담당자가 서로의 입장에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