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오늘 파격 적립률 ‘퍼플아워’ 진행한다

가 +
가 -

장보기 앱 마켓컬리는 1월15일 자정부터 시작해 저녁 8시까지 20시간 동안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퍼플아워’를 진행한다.

퍼플아워는 지정된 시간까지 마켓컬리 회원 모두에게 적립률 업그레이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다. 구매 이력이 많지 않은 회원에게도 기존 0.5%에서 14배 높은 7%의 적립률을 제공한다. 등급이 올라갈수록 더 높은 혜택을 준다. 마켓컬리 멤버십 ‘컬리 러버스’ 최상위 등급인 퍼플, 더퍼플 회원의 경우 이 시간동안 10% 적립률이 적용된다.

컬리 러버스는 매월 1일 전월 누적 결제 금액에 따라 해당 등급별 할인쿠폰과 적립금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 전월 결제액 15만원 이상인 프렌즈부터, 화이트(30만원 이상), 라벤더(50만원 이상), 퍼플(100만원 이상), 더퍼플(150만원 이상)로 나눠지며, 등급별 1-7% 적립률, 다양한 할인쿠폰 등 혜택이 주어진다. 1년간 더퍼플 등급을 유지할 경우 총 24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마켓컬리는 이번 퍼플아워와 병행해 설명절에 지정한 날짜로 예약배송 가능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특가 판매한다. 기획전에 추가로 7-10%의 적립금 환급을 받을 수 있는 기회다.

김슬아 마켓컬리 대표는 “설명절을 앞두고 장보기를 계획하는 고객분들께 기존보다 높은 적립 혜택을 드릴 수 있는 퍼플아워를 마련했다”라며 “한정된 시간만 진행되는 이벤트여서 인기상품이 평소보다 빨리 소진되기도 하니 장바구니에 넣어뒀던 상품들을 이번 기회에 구입하고 높은 적립률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