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커넥트, 2020년 경력직 채용 실시

가 +
가 -

글로벌 영상 기술 기업 하이퍼커넥트가 올해 전 직군 경력직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대표 서비스 ‘아자르’를 확장하고 ‘하쿠나 라이브’ 등 신규 서비스 성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하이퍼커넥트는 1월22일 개발, 데이터, PM, 사업, 전략, 디자인 등 전 직군에 걸친 경력직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직무별 채용 인원에 구애 받지 않고 영입한다는 계획에 따라 채용 규모에는 따로 제한을 두지 않았다.

채용 방식은 재직 중인 지원자들을 최대한 배려하는 ‘지원자 중심 채용’에 초점을 맞췄다. 하이퍼커넥트는 일과시간 중에 면접 참석이 어려운 지원자들을 위해 1차 면접은 온라인 화상 면접으로 진행하고 2차 대면 인터뷰는 점심시간이나 퇴근 후 늦은 저녁 등 후보자들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한 시간대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2월8일 토요일에는 입사 희망자들을 사무실로 초대하는 ‘오픈데이’ 행사를 갖고, 회사 현황과 기업문화, 지원하고자 하는 직무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얻을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서류 접수는 1월23일부터 2월23일까지 한달간 하이퍼커넥트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서류 전형 결과는 2월24일 발표된다. 이후 3월 중에 1, 2차 면접을 진행해 3월 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이퍼커넥트 홈페이지 내 채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yperconnect.com/career)

하이퍼커넥트는 2014년 설립된 글로벌 영상 기술 기업으로, 비디오 커뮤니케이션과 인공지능(AI) 분야에 강점을 갖고 있다. 매출의 95%를 해외 시장에서 거둬들여 국내 스타트업의 대표적인 글로벌 성공 사례로 꼽히고 있으며, 2018년에는 창업 5년 만에 1045억원의 매출을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대표 서비스 ‘아자르’는 영상 기반의 소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 전세계 230개 국가에서 4억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대표적인 글로벌 영상 플랫폼 중 하나로 자리매김했다. 자회사를 통해 베타 서비스 중인 소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 ‘하쿠나’는 700만 다운로드를 달성했다.

하이퍼커넥트 안상일 대표는 “하이퍼커넥트가 매년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기록을 만들어가며 흑자 성장을 지속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업계 최고 수준의 업무 역량을 갖춘 동료들에게서 찾을 수 있다”라며 “비디오와 AI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서비스를 내 손으로 직접 만들고, 전세계 수억명의 삶을 변화시키는 엄청난 스케일의 일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