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햇 리눅스8, IBM 파워9 기반 SAP 솔루션 지원

가 +
가 -

레드햇은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8’이 IBM 파워9 시스템 기반 SAP 솔루션을 지원한다고 1월29일 밝혔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에서 엔터프라이즈 워크로드를 실행하려는 기업은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8 환경에서 확장성과 유연성을 기대할 수 있다.

IBM 파워9 기반 SAP용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8은 ▲SAP 애플리케이션 안정성을 강화하는 ‘고가용성을 위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애드온’ ▲대규모 배포의 관리, 업데이트를 돕는 ‘스마트 매니지먼트를 위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애드온’ ▲SAP 솔루션 구축 관련 문제를 사전에 감지하고 운영 환경을 최적화해 비즈니스 트랜잭션 및 빅데이터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레드햇 인사이트’로 구성된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은 기존 데이터를 보다 잘 활용함으로써 더욱 신속하게 올바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다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레드햇은 SAP 솔루션용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8을 통해 기업의 이기종 SAP 소프트웨어 환경을 통합하거나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동시에 표준화 및 검증, 단일화된 플랫폼인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에서 SAP 외의 애플리케이션을 운영할 수 있도록 돕는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에서 컴퓨팅 아키텍처 또한 중요한 고려 대상이다. 개방형 표준으로 구축된 IBM 파워9는 SAP 솔루션에 기반한 차세대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 애플리케이션을 구동하는 모던 아키텍처에 강력한 대안을 제공한다. 또 SAP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는 IBM 파워 시스템 장비에 일관되고 유연한 플랫폼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