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콘텐츠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 가능해져

애플 앱스토어, 애플 뮤직, 아이클라우드 등 애플 유료 서비스에 페이코 포인트 결제 지원

가 +
가 -

카카오페이에 이어 NHN페이코도 국내 애플 유료 서비스에서 ‘페이코 포인트’ 결제를 지원한다.

앱스토어와 애플뮤직, 아이클라우드에서 최신 인기 게임과 앱, 음악 등 애플 내 유료 서비스를 페이코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게 됐다.

페이코 이용자는 애플ID 계정 설정에서 결제 옵션으로 ‘PAYCO포인트’를 선택하고, 페이코 ID와 계정 연동을 마친 뒤 사용할 수 있다. 신규 결제 수단은 애플 ID로 연동된 아이폰, 아이패드, 맥(Mac) 등에 자동 적용된다. 한번 등록으로 보유한 모든 애플 기기에서 페이코로 결제할 수 있다.

애플 내 신규 결제수단으로 적용된 ‘페이코 포인트’는 미리 금액을 충전해 사용할 수 있는 페이코의 선불전자 지급수단이다. 연결된 제휴 계좌 또는 무통장입금, 모바일 티머니를 통해 충전할 수 있다. 북앤라이프 도서 문화상품권과 해피머니 상품권 등 외부 상품권을 충전에 활용할 수도 있다.

페이코 포인트 결제하는 이용자에게는 결제 금액의 2%를 포인트로 리워드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NHN페이코 측은 “페이코는 2015년 8월 출시 이후 온·오프라인를 아우르는 범용적 사용 환경과 리워드 혜택으로 스마트한 이용자들 사이에서 실속 있는 결제수단으로 손꼽힌다”라며 “이번 페이코 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통해 페이코 이용자들이 애플 유료 결제 콘텐츠를 더욱 편리하고 알뜰하게 결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