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이겨내자” 튜터링, 한 달간 무료 수업

가 +
가 -

24시간 1:1 영어회화 앱 튜터링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학업 공백이 우려되는 전국 학습자를 위해, 자사 영어회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한 달간 무료 배포한다고 3월12일 밝혔다. 모바일만으로 비대면 영어교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튜터링의 강점을 이번 코로나19 사태에 적극 활용, 학습자들에게 무상지원할 계획이다.

튜터링은 약 3억원 상당의 무료 수업 코드를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이를 통해 1만여명의 학습자들이 혜택을 볼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쿠폰발급에 대상자 제한은 없으며, 쿠폰 코드는 4월12일까지 등록할 수 있다. 무료 쿠폰 코드는 튜터링 앱 내 나의수강권 페이지에 있는 코드등록 란에 “이겨내자”를 입력하면 된다. 입력즉시 사용 가능한 수강권이 발급된다.

무상 지원되는 서비스는 올해 초 신규 출시한 튜터링 알파 서비스로 AI 튜터 수업과 전문 코스 24종이 2주간 무제한 제공되며, 1:1 원어민 회화 수업도 레벨 테스트 포함 3회 제공된다. 알파 서비스는 영어 면접, OPIC, 유학, 비즈니스 등 세분화된 코스로 구성돼 있어 목적과 관심사에 따라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

튜터링 김미희 대표는 “해당 지원 사업은 경제력이 교육을 지배하지 않는 세상을 만든다는 튜터링의 사업 철학을 바탕으로 코로나19 사태 속에서도 교육에 소외 받는 사람들이 없길 바라는 마음에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