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북미 자회사 카밤, 디즈니 IP 액션 RPG 개발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 개발 중

가 +
가 -

넷마블은 북미 자회사 카밤이 디즈니와 협업해 모바일 액션 RPG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를 개발 중이라고 4월20일 밝혔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디즈니와 픽사의 인기 캐릭터들이 총출동하는 액션 RPG 게임이다. 원작 팬들이 기존에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세계관 ‘미러버스’를 배경으로 새롭게 디자인한 독점 캐릭터들도 등장한다. 미러버스를 위협하는 악의 세력으로부터 세계를 지켜내는 내용을 담았다.

팀 필즈 카밤 CEO는 “카밤은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고 좋아하는 캐릭터들로 이야기를 만들어가는 게임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디즈니’와 ‘픽사’의 다양한 인기 캐릭터들을 하나의 세계에 모아 전혀 새로운 형태의 영웅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 몰입감 있고 매력적인 모험을 선사하기 위해 ‘디즈니’와 긴밀히 협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디즈니 파크 익스피리언스&프로덕트의 게임&인터랙티브 익스피리언스 부문 수석 부사장 션 샵토는 “카밤과 협력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세계를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디즈니’와 ‘픽사’의 유명 캐릭터와 스토리를 과감하게 재구성한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 게임이 선사하는 새로운 모험이 디즈니 팬들은 물론 RPG 팬들에게도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디즈니 미러 가디언즈’는 출시일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넷마블은 게임 정식 출시에 앞서 필리핀에서 베타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