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날개 모자’ 인터넷으로 판다

가 +
가 -

NHN이 브랜드 제품 온라인 스토어를 열었다. 네이버 주요 브랜드 제품을 온라인으로 살 수 있는 상점이다. 지금까지는 경기도 분당 그린팩토리 1층 NHN 스토어에서만 브랜드 제품을 판매해 왔다.

NHN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네이버, 한게임, 쥬니어네이버, 해피빈 등 NHN 주요 서비스 특징을 녹여낸 상품들이다. 검색어를 입력하는 네이버 그린윈도우 모양의 자석과 휴대폰 줄,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게임 포커 세트, 쥬니어네이버를 좋아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캐릭터 우비까지 생활 속에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이 마련돼 있다.

친환경 제품들도 마련돼 있다. 버려진 플라스틱으로 만든 재생 연필, 종이컵 대신 쓸 수 있는 멸종위기 동물이 그려진 머그컵과 엽서 등이다. 친환경 제품은 NHN 스토어 온라인 페이지 ‘SPECIAL‘ 메뉴에 진열돼 있다.

NHN 브랜드샵에서 판매된 금액의 5%는 NHN에서 운영되는 기부 포털 해피빈을 통해 기부금으로 전달된다.

NHN쪽은 “브랜드 제품은 자사 서비스를 일상 생활 속에서도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NHN의 서비스 정신과 철학을 담은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