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다음웹툰, 30일부터 일주일간 인기작품 ‘무료열람’

가 +
가 -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페이지의 CIC(사내독립기업)인 다음웹툰이 4월30일부터 시작되는 황금연휴를 맞아 인기작품들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페이지는 오는 30일부터 5월5일까지 웹툰, 웹소설, 도서 등 30개 인기작품의 일부 또는 전편을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30일 웹소설 ‘템빨’과 웹툰 ‘그림자 미녀’ 공개를 시작으로 총 30개 작품을 최대 500여편까지 일별로 무료로 열람할 수 있다. 특히 5일에는 웹소설 ‘후궁계약’을 전편 무료 제공할 예정이다. ‘살인자에게’, ‘곰탕’ 등 5편의 도서는 이벤트 기간 내내 무료 회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웹툰에서는 4월30일부터 일주일간 7편의 웹툰을 전편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30일에는 ‘어쩌다 발견한 7월’을, 1일에는 ‘시동’을, 2일에는 ‘부암동 복수자 소셜 클럽’을 무료로 볼 수 있다. 세 작품은 각각 동명의 드라마와 영화로도 제작된 바 있다.

3일에는 연재 당시 랭킹 1위를 기록했던 ‘살아말아’를, 4일에는 다음웹툰 대표 스릴러 ‘생존인간’을, 5일에는 ‘믕이’ 인형으로 웹툰 굿즈 사상 최초로 매진을 기록했던 ‘양말도깨비’를, 6일에는 연재 당시 매주 실검1위를 차지했던 ‘일진의 크기’를 무료로 볼 수 있다. 카카오페이지와 다음웹툰의 황금연휴 무료 열람 이벤트는 각각의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