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벨킨, ‘아이폰SE’ 강화유리 2종 공개

2020.05.08

벨킨이 ‘아이폰SE’ 2세대 맞춤형 화면 보호 강화유리를 5월8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벨킨의 아이폰SE용 강화유리는 스크린포스 ‘템퍼드글라스’와 ‘인비지글라스 울트라’ 2종이다.

이번에 공개된 벨킨의 스크린포스 강화유리는 모두 9H의 높은 경도로 제작돼 충격과 흠집에 강한 내구성을 갖췄다. 벨킨은 부착 후에도 실제 액정과 흡사한 투명도 및 선명도를 유지하고, 얇은 두께로 실제 아이폰 스크린과 흡사한 터치스크린 감도를 보존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애플 정품 케이스 및 시중에 판매 중인 대부분의 케이스와 사용해도 들뜸이 없는 높은 호환성을 제공한다.

벨킨에 따르면 프리미엄 강화유리 소재로 제작된 템퍼드글라스는 0.33mm의 두께로 PET 필름 대비 최대 5배 강한 내구성이 특징이다. 인비지글라스 울트라는 프리미엄 쇼트(SCHOTT) 글라스 소재로 제작돼 한층 더 높은 내구성을 제공한다. 0.29mm의 얇은 두께로 벨킨 템퍼드글라스 대비 최대 40% 내구성이 강하며, 특히 이온교환공법이 적용해 제품 보호력을 높였다.

벨킨은 아이폰SE 2세대 출시 기념으로 8일부터 프리스비 매장에서 스크린포스 템퍼드글라스 제품 판매를 시작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폰SE를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0명을 대상으로 벨킨 인비지글라스 울트라 제품 무료 증정 및 부착 서비스를 제공하며, 애플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썬더볼트3 프로 독, USB-C 멀티미디어 허브 등 벨킨 제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케이블, 무선 및 고속 충전 제품 등 벨킨 전 제품에 대해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명동 프리스비 매장에서는 SNS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신지나 한국 벨킨 지사장은 “국내 2020 아이폰SE 출시와 함께 고객들에게 벨킨 화면 보호 강화유리 제품 2종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라며 “더불어 다양한 벨킨 제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 또한 마련했으니 우수한 기술력을 갖춘 벨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아이폰SE 전용 화면 보호 강화유리 2종은 온라인 매장을 비롯해 벨킨 강화유리 부착 서비스가 입점된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템퍼드글라스가 1만5900원, 인비지글라스 울트라가 2만9900원이다.

spirittiger@bloter.net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기술을 바라봅니다. 디바이스와 게임, 인공지능, 가상현실 등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