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여름맞이 ‘트렌드 패션 위크’ 진행…최대 70% 할인

가 +
가 -

/이미지=이베이코리아 제공

이베이코리아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7일까지 ‘트렌드 패션 위크’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트랜드 패션 위크’는 약 250여 판매자가 참여하는 여름 패션 연합 할인 행사다.

G마켓과 옥션은 이번 행사를 통해 모든 회원에게 최대 1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20% 트렌드 깡세일 중복쿠폰’을 제공한다. 스마일 클럽 회원에게는 22% 쿠폰이 추가로 주어지며 행사 기간 동안 ID 당 매일 5장씩 받을 수 있다.

매일 3개씩 특가 상품을 내세운 ‘1일3깡’ 행사도 진행된다. 데일리룩과 롱 원피스를 균일가에, 쿨링팬츠는 1+1에 선보인다. 또 ‘플랜비 서머 룩(9900원)’, ‘매니몰 남녀 공용 티셔츠/반바지(9900원)’ 등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소호위크’를 통해 ▲난닝구 ▲사뿐 ▲브리치 ▲아뜨랑스 ▲업타운홀릭 ▲캔마트 ▲시크폭스 ▲피핀 등 총 36개의 소호몰이 참여해 상품을 선보인다. 소호위크이용 고객 중 일반회원은 ‘20% 소호 깡세일 중복쿠폰’을, 스마일 클럽은 추가 22%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황지은 이베이코리아 패션 레저실 실장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트렌드 의류부터 인기 소호 패션까지 모아 트렌드 패션 위크를 진행한다”며 “균일가 기획전에 1+1 등 혜택까지 제공하는 만큼 알뜰한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