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SKT 매장에서 ‘카트 러쉬플러스’ 쿠폰 쏜다

2020.06.08

넥슨과 SK텔레콤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전국 160개 SK텔레콤 매장에서 ‘카트’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식이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는 기존 ‘카트라이더’ IP(지식재산권)에 기반한 넥슨의 모바일 레이싱 게임으로, 지난 5월 12일 출시 이후 누적 다운로드 수 1000만, 구글플레이·애플 앱스토어 인기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이용자는 6월 8일부터 8월 8일까지 SK텔레콤의 전국 160여개 부스트파크 ‘T월드’ 매장을 방문해 QR코드를 찍으면 게임용 아이템 쿠폰을 받게 된다. 해당 쿠폰은 총 8만 세트 한정이다.

매장 방문객 누구나 현장 QR코드를 통해 ‘SKT 5GX 번호판’, ‘자이언트 캣 풍선’, ‘Jump 스키드’ 등 아이템 3종 쿠폰을 얻을 수 있다. 또 ‘카트라이더 서포터 엠블럼’(경험치 획득량·부스터 파워 증가), ‘K코인’(카트 등 아이템 구매), ‘루찌'(캐릭터 업그레이드), ‘에너지 크리스탈'(카트 업그레이드) 등의 아이템도 추첨을 통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광화문, 가로수길을 포함한 전국 37곳 위치한 SKT 부스트파크에서는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가 설치된 이용자에게 캐릭터 스티커팩과 그립톡을 증정한다.

양사는 6월 중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임 내 드리프트 누적 거리에 따라 SK텔레콤 데이터 쿠폰과 아이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 중이다.

양사는 지난 4월 공동 마케팅 및 사업추진 협력을 목적으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양사는 ‘카트라이더’ e스포츠 대회인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스폰서십을 함께 지원했다.

전진수 SK텔레콤 5GX서비스사업본부장은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게이머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국내외 메이저 게임사들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제작·투자·유통·마케팅 등 전방위 협력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spirittiger@bloter.net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기술을 바라봅니다. 디바이스와 게임, 인공지능, 가상현실 등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