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SKT와 ‘카트’·’크아’ 공동 프로모션 진행

게임을 하면 SKT 데이터 쿠폰을 준다.

가 +
가 -

넥슨이 SK텔레콤과 함께 자사 캐주얼게임 3종에서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양사는 지난 4월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전방위적인 게임 사업 협력에 나서고 있다. 게임 콘텐츠, 통신 서비스 영역의 양사 핵심 역량을 결합해 VR, 클라우드 게임 등 다양한 게임 사업에서 시너지를 내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공동 프로모션도 양사 협약에 따라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PC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 ‘크레이지아케이드’와 모바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을 즐기는 이용자에게 SK텔레콤 데이터 쿠폰 및 한정판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내용으로 꾸려졌다.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에서는 7월 1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고 퀘스트와 이벤트를 통해 ‘다오 캡슐 코인’을 모으면 ‘SKT T단기데이터 쿠폰(500MB·250MB·100MB)’, ‘SKT 5GX 번호판’, ‘SKT JUMP VR 풍선’과 ‘스위피-R’, ‘백기사 X’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크레이지아케이드’에서는 게임에서 얻은 응모권을 ‘SKT T단기데이터 쿠폰’과 ‘JUMP 물풍선’, ‘넥슨캐시 1,000원’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는 7월 8일까지 진행되며, 각 상품별로 매주 한 번씩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서는 6월 23일부터 7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SKT 5GX 물풍선’과 ‘JUMP 물풍선’을 증정하며, 이를 착용하고 공식 카페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SKT 데이터 쿠폰을 선물할 예정이다.

한편, 양사는 지난 4월 공동 마케팅 및 사업추진 협력을 목적으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양사는 ‘카트라이더’ e스포츠 대회인 ‘2020 SKT JUMP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 스폰서십을 함께 지원하고,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