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카카오페이 지원…”1300여개 브랜드 제품 72시간 내 수취”

가 +
가 -

카카오페이가 글로벌 건강보조제품·생활용품 온라인 유통기업 ‘아이허브(iHerb)’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카카오페이 사용자는 아이허브 이용 시 최초 1회만 동의하면 카카오페이를 결제 수단으로 추가할 수 있다. 결제 내역은 카카오페이 앱과 카카오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아이허브는 건강과 웰니스 분야에 특화된 이커머스 기업이다. 1300여개 브랜드와 3만종 이상의 제품을 180개 국가에 판매하고 있다. 아이허브 제품은 국내로 주문 시 72시간 이내에 받을 수 있다. 주 6일 24시간 운영되는 캘리포니아 물류센터 덕분이다. 또 항시 가동되는 온도조절 시스템이 있는 물류센터를 통해 신선하고 안전한 제품 관리 및 배송을 목표로 한다.

카카오페이는 지난해 애플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유튜브 결제 서비스 오픈에 이어, 국내 사용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해외 가맹점 확대에 집중하고 있다. 지난 5월에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KLOOK)’와도 결제 서비스 제공 계약을 맺었다.

카카오페이는 “해외 직구 이용 증가에 따라 카카오페이도 해외 온라인 가맹점을 지속해서 확대하고 있다”며, “국내외 구분 없이 사용자들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편리하고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 금융 플랫폼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