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1박 2일 여행, U+아이돌Live에서 본다

가 +
가 -

걸그룹 ‘마마무’의 여행 리얼리티 ‘마마무의 무무트립’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데뷔 6주년을 맞이한 걸그룹 마마무의 여행 리얼리티 ‘마마무의 무무트립’을 29일 오후 6시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독점 공개한다고 밝혔다.

‘마마무의 무무트립’은 휴식을 위해 1박 2일 여행을 떠난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U+아이돌Live 앱에서 진행된 투표로 팬들이 직접 여행 일정을 선택, ‘마마무의 무무트립’ 일정표를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마마무는 여행 일정을 짜며 함께한 팬덤 ‘무무’들을 위해 손수 제작한 선물을 준비했으며 추후 U+아이돌Live 앱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예고 영상에서 마마무 멤버들은 화려한 무대에서 벗어나 털털하게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데뷔 6주년 기념 파티 중 그룹 지오디(god)의 ‘촛불하나’를 열창하며 6년 동안 애쓴 서로를 축하하는 등 넘치는 흥을 보이기도 했다.

‘마마무의 무무트립’은 29일 오후 6시 U+아이돌Live 첫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방영되며, 총 6편으로 구성됐다. 본 방송 종료 후 댄스 신고식 멀티캠, 촬영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시크하면서 친근한 다양한 매력을 가진 4인 4색 걸그룹 마마무의 데뷔 6주년 기념 리얼리티 콘텐츠를 U+아이돌Live에서 독점으로 공개한다”며 “앞으로도 팬들이 직접 기획 단계부터 ‘최애’ 아이돌을 위해 참여하는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