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터닷넷 1주년 파티, 주인공은 ‘bloter’ 여러분입니다~!

가 +
가 -

‘1인 미디어 뉴스공동체’를 지향하는 <블로터닷넷>이 지난 9월5일 창간 1주년을 맞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도와주신 덕분에 1년동안 나름 인지도도 넓히고 사랑도 많이 받았습니다. 그 고마움을 적게나마 표시하고자 9월20일, 도움주신 분들을 모시고 조촐한 삼겹살 파티를 벌였습니다. 성산동 사무실 근처의 장작구이 삼겹살집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터닷넷>에 글을 올려주신 ‘블로터’ 분들을 포함해 이런저런 도움의 손길을 주신 분들께 연락드렸습니다. 대략 30여분이 참석 의사를 밝히셨는데요. 정작 모임 당일날 먹구름이 잔뜩 끼고 바람마저 부는 모양새가 심상찮아 걱정이 많았답니다.

손님을 기다리며

궂은 날씨와 지옥같은 퇴근길 교통체증을 뚫고 많은 분들이 달려오셨습니다. 애당초 7시께부터 불판을 달구려 했는데, 조금 늦어졌어요. 8시를 넘기니 빌려둔 좌석이 꽉 찼습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기꺼이 달려와주셔서 어찌나 고맙고 감사하던지요.^^

저(asadal)는 애당초 ‘찍사’를 맡기로 했습니다. 낡은 디카를 충전 만땅 모드로 준비해뒀는데요. 정작 손님들이 밀려들기 시작하면서부터 본업은 잊고 부어라 마셔라 정신없이 수다떠느라 사진을 거의 찍지 못했습니다, 에궁. @.@

겨우 한 장 건졌습니다. (-.-)v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블로터닷넷 1주년 파티 참석자들

출석 체크 한번 해볼까요.ㅎㅎ

참석자들 출석체크

참석하신 모든 분들을 사진에 담지는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사진에는 안 보이지만, 더 많은 분들이 블로터닷넷의 1주년을 축하해주셨습니다. 꼬날님, 손주연님, 버섯돌이님, 천신응님, 조양래님, Zoominlife님, 혜민아빠님… 모두 감사드립니다. (꼬날님이 이날 참석자분들을 화끈하고 깔끔하게 정리해주셨네요.^^)

다시 한 번, 먼길 달려와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주년에는 더욱 성장한 <블로터닷넷>의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참, 창간 1주년 기념 트랙백 이벤트에도 많이들 참여하세요. 당첨 확률이 아주 높아요.^^)

<덧> 1년동안 많은 도움을 주신 업계 분들을 위한 자리는 추석 직후 따로 마련할 예정입니다. 곧 초청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많이들 오셔서 축하해주시면 저희가 정말 힘이 날 거에요.^^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