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온라인 전형’ 라인, 오늘부터 하반기 신입 개발자 공채

지원서 마감은 9월7일.

가 +
가 -

라인플러스(LINE PLUS)와 계열사가 오늘부터 2020년 하반기 소프트웨어 개발 신입 라이너(LINER·라인 임직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이번 채용은 상반기와 동일하게 필기테스트와 면접을 포함한 모든 전형이 ‘100%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집 법인은 라인플러스, 라인비즈플러스, 라인파이낸셜플러스, 라인스튜디오, 총 4개 법인이다. 모집 부문은 ▲서버 ▲클라이언트 ▲클라우드/빅데이터로 라인 앱은 물론, 커머스, 핀테크, 게임 등 분야에서 채용이 진행된다.

지원서 마감은 9월 7일이다. 온라인 코딩테스트, 온라인 필기테스트 및 서류전형 이후 1, 2차 화상 면접을 거쳐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 입사 일정은 오는 11월부터 2021년 1월 사이다. 법인별로 상이하며, 공개채용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s://recruit.linepluscorp.com/lineplus/career/list)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온라인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 현재 사전 신청자 수만 1000명이 넘은 상태다. 온라인 채용박람회는 모집 직무에 대한 실무자들의 설명과 채용담당자의 채용 절차 설명 등으로 구성되며, 상세한 채용박람회 진행 일정표는 위 채용 홈페이지에서 함께 확인 할 수 있다.

 

이현욱 라인플러스 채용팀 리드는 “100% 온라인으로 진행한 상반기 공채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하반기 채용과 채용박람회도 100%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됐다”라며, “라인은 자기 일을 주체적으로 찾아 나서며,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인재가 모이는 곳이다. 라인과 함께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할 도전적인 개발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