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삼성, ‘폴드’ 반납·’폴드2′ 구매시 100만원 보상

2020.09.04

삼성전자가 ‘갤럭시폴드’에 대한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갤럭시폴드 구매자가 제품을 반납하고 ‘갤럭시Z 폴드2’ 구매할 경우 100만원을 정액 보상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보상 프로그램은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오는 10일부터 11일까지 갤럭시폴드를 통해 삼성전자 홈페이지에 접속해 갤럭시Z 폴드2 자급제 모델을 구매한 후 특별 보상 프로그램을 신청할 수 있다.

(왼쪽부터) 갤럭시폴드와 갤럭시Z 폴드2. 접었을 때 화면이 커졌다. (출처=삼성 갤럭시Z 폴드2 언팩 파트2 영상)

이후 9월 15일부터 29일까지 삼성 디지털프라자에 방문해 갤럭시폴드를 반납하면 된다. 갤럭시Z 폴드2는 9월 15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폴드를 받고 검수 후, 반납 일자 기준 7일 이후부터 신청 고객의 은행 계좌로 보상 금액을 입금할 예정이다.

단, ▲도난·분실 등록이 된 제품 ▲전원 불량품 ▲카메라 기능 불량 제품 등은 이번 특별 보상 프로그램에서 제외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특별 보상프로그램은 갤럭시폴드를 사랑해주시고 갤럭시의 의미 있는 혁신을 함께해준 충성 고객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기존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넘는 디자인과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폴더블폰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spirittiger@bloter.net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기술을 바라봅니다. 디바이스와 게임, 인공지능, 가상현실 등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