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온라인 추첨’ 한정 판매

가 +
가 -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 / 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유명 패션 브랜드 톰브라운과 협업한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Galaxy Z Fold2 Thom Browne Edition)’을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삼성은 앞서 1일 해당 모델을 전세계 5000대 한정 판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응모는 7일(월) 오전 9시부터 8일(화)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9일(수) 오전에 진행된다. 가격은 396만원이며 25일부터 순차 배송 된다.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톰브라운 특유의 그레이 색상, 멀티컬러 스프라이트 패턴이 실제 원단과 같은 질감으로 후면 글래스에 구현된 것이 특징이다. 시그니처 패턴은 잠금화면과 배경화면으로도 이어진다. 요일별로 톰브라운의 아트 스케치 잠금화면이 적용되며, 톰브라운의 세계관을 디지털화한 전용 포토필터가 제공되는 등 제품 안팎의 사용자경험(UX)이 톰브라운 스타일로 통합됐다.

또 패키지에는 갤럭시Z 폴드2와 함께 톰브라운 디자인이 가미된 ‘갤럭시 워치3’ 41mm 모델과 ‘갤럭시 버즈 라이브’도 포함돼 있다.

갤럭시 워치3에는 톰브라운 그레이 컬러 메탈 프레임과 시그니처 패턴을 입힌 가죽 스트랩이 적용됐으며, 톰브라운 전용 워치페이스 5종을 통해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도 톰브라운 디자인의 가죽 케이스가 제공된다. 이와 함께 톰브라운 디자인이 적용된 갤럭시Z 폴드2 플립 커버와 백 커버, 충전기, 케이블, 더스트 백 등 다양한 액세서리가 패키지 구성품으로 포함됐다.

톰브라운 에디션 패키지 구성품 / 사진=삼성전자

갤럭시Z2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은 6일부터 8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파미에스테이션 △ 코엑스 파르나스몰 △IFC몰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등 갤럭시 스튜디오 5곳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갤럭시 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갤럭시Z 폴드2에 대한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 및 방문 수리 서비스(1년 2회), 보호필름 무상 부착(1회)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