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닝 보너스 드려요” 메쉬코리아, 경력개발자 공개 채용

16개 직무에서 경력직 개발자를 구한다.

가 +
가 -

물류 브랜드 ‘부릉(VROONG)’ 운영사 메쉬코리아는 테크 직군 경력직 개발자를 공개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메쉬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채용 대상은 안드로이드, 프런트엔드, 백엔드 자바 엔지니어 등 ▲엔지니어링(Engineering) 분야, AI 데이터 사이언스, AI/ML 엔지니어 등 ▲데이터 사이언스(Data Science) 분야로, 2개 부문의 총 16개 직무에서 진행된다. 최소 3년 이상의 동일 직군 경력자가 대상이다. 직군별 상세 요건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엔지니어링 매니저(개발 팀장), 안드로이드 개발, AI 데이터 사이언스, 백엔드 개발(JAVA), DBA, 프론트 엔드 등 총 6개 포지션의 합격자들에게는 최소 5000만원 이상의 사이닝 보너스를 지급할 예정이다.

메쉬코리아는 IT·데이터 엔진을 기반으로 물류 솔루션 자체 개발 능력을 보유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창업 초기부터 전 직원 가운데 3분의 1 이상을 개발 인력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백엔드·프론트엔드 개발, 데이터 사이언스, QA, 디자인 등 90명 이상의 다양한 직군 인력이 유기적으로 협업하며 물류 플랫폼에서 필요한 전제품군을 애자일 프로세스 중심으로 개발 및 운영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유정범 메쉬코리아 대표는 “메쉬코리아는 급격하게 변화하고 있는 국내 물류시장에서 유일하게 IT와 데이터엔진을 기반으로 배송 및 물류 운영 관련 전체 프로세스를 디지털화한 기업”이라며 “물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혁신의 현장에서 메쉬코리아와 함께 할 개발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