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삼성 ‘갤럭시Z 폴드2’, 사전예약 혜택은?

2020.09.10

삼성전자의 폴더블폰 ‘갤럭시Z 폴드2’와 ‘갤럭시Z 플립 5G’ 사전 예약이 오는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정식 출시일은 18일이며 가격은 각각 239만8000원, 165만원이다.

삼성전자와 이동통신 3사는 10일 각 사별 사전 예약 혜택을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Z 폴드2 사전 예약 구매자에게 ▲파손·분실 보상, 서비스 보증 기간 연장, 방문 수리까지 가능한 토탈 케어 서비스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또는 정품 케이스· 무선충전 트리오·차량용 거치대로 구성된 ‘스페셜 케이스 패키지’ 등을 제공한다.

갤럭시Z 플립 5G 사전 예약 구매자는 ▲삼성 케어 플러스 1년권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 또는 무선 충전기·케이스·커스텀 스킨 등으로 구성된 ‘디즈니 콜라보 액세서리 패키지’를 제공받는다.

또한 삼성전자는 두 제품 구매자 전체를 대상으로 ▲디스플레이 파손 교체 비용의 70%(1년 1회 한정) 보상 ▲방문 서비스(2회) ▲정품 보호필름 무료 부착(1년 1회) ▲프리미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Z 프리미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SK텔레콤은 ▲트리플 제휴카드 할인 97만6000원 ▲T안심보상 45만9000원 ▲T모아쿠폰 최대 10만원 적용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153만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또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을 통해 갤럭시Z 폴드2나 갤럭시Z 플립 5G를 예약한 고객에게 SK 페이 포인트 5% 추가 적립 혜택과 ▲슈피겐 케이스 ▲알로 무선 마사지건 ▲크레앙 차량용 무선충전기 등 ‘T기프트’ 7종 중 한 가지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SK텔레콤은 비대면 미팅, 수업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환경 속에서 초고화질 그룹영상통화 미더스(MeetUs) 서비스를 최신 폴더블 스마트폰의 디자인 특성에 맞춰 제공한다.

KT는 제휴카드 더블할인으로 최대 108만원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슈퍼DC2 현대카드’를 사용하면 매월 3만원씩 24개월간 통신비 총 72만원을 할인(최근 6개월간 현대카드 이용 실적이 없는 고객 & 전월 실적 70만원 이상 & 자동이체 완료 시) 받을 수 있다. 또한 ‘슈퍼할부 우리카드’를 사용하고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매월 1만 5천원씩 24개월간 통신비 총 36만원 할인받을 수 있다. 두 제휴카드의 혜택은 중복 적용된다.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사전 예약하는 고객 전원은 ▲진동 마사지건 ▲커피머신 ▲전용 케이스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KT샵은 ‘기획전 공유하기’ 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5000명에게 CU 편의점 2000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을 통해 사전 예약한 고객에게 ‘유샵 전용 제휴팩’, ‘유샵 기프트’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유샵 전용 제휴팩’은 G마켓, 마켓컬리, 옥션, 카카오T, GS25, GS fresh 등 다양한 제휴업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사용 요금제 별 6천원에서 1만 5천원까지 매달 1년간 제공하는 상품이다. ‘유샵기프트’는 예약자 전원에게 차량용 공기청정기(폴드2) 또는 무선청소기(Z플립)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갤럭시Z 폴드2는 지난해 9월 출시된 ‘갤럭시폴드’의 후속작으로, 조개껍데기처럼 위아래로 펼치는 ‘클램셸형’ 폴더블폰 ‘갤럭시Z 플립’과 달리 좌우로 펼치는 대화면을 강조한 제품이다. 전작보다 더 커진 6.2인치 커버 디스플레이와 7.6인치 메인 디스플레이를 갖췄다. 또 개선된 힌지를 적용해 폰을 원하는 각도로 세워서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 모드’를 제공한다. 색상은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블랙 두 가지다.

갤럭시Z 플립 5G는 기존 모델에 5G 지원을 더한 제품이다. 최신 프로세서인 퀄컴 스냅드래곤865 플러스를 탑재했다. 색상은 미스틱 브론즈, 미스틱 그레이, 미스틱 화이트 세 가지 색상으로 제공된다.

spirittiger@bloter.net

사랑과 정의의 이름으로 기술을 바라봅니다. 디바이스와 게임, 인공지능, 가상현실 등을 다룹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