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아이패드가 탐난다면 점심은 잠시…”…KT, 예약 가입 12시 시작

2010.11.17

아이패드를 예약 가입하시려는 분들은 오늘 점심을 일찌감치 서둘러 드시거나, 조금 늦게 드셔야 할 듯 합니다. KT가 오늘(17일) 낮 12시부터 아이패드 예약 가입을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에 예약 가입이 실시되는 제품은 아이패드의 와이파이 버전(16/32/64GB)과 3G버전(16/32/64GB)을 포함하는 전 모델입니다. 출시 가격과 요금제는 예약 가입 시작 전에 자세히 공지될 예정입니다.

ipad big

앞서 KT는 지난 9일 오후 8시부터 예약 가입을 실시할 예정이었지만, 예약 가입을 3시간 여 앞두고 돌연 연기를 발표한 바 있습니다. 당시 KT가 밝힌 이유는 “환율 변동 이슈로 인해 국내 아이패드 공급 가격 결정이 지연됐다”는 것이었습니다. 급작스럽게 예약 가입이 연기되면서 아이패드 예약을 기다리고 있던 소비자들이 불만을 터뜨리기도 했습니다.

KT는 16일 밤 KT 폰스토어 공지사항을 통해 다시 한 번 아이패드 예약 가입 실시 소식을 전하며, “고객들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합리적인 구매 가격으로 제공해드리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했으며, 원활한 사전 가입 진행으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지난해 말 아이폰3GS를 시작으로 아이폰4와 아이패드 예약 가입에서 모두 크고 작은 문제점을 노출했던 KT가, 이번에는 점심 식사를 늦추고 예약 가입을 기다릴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지켜봐야겠습니다.

ezoomin@bloter.net

블로터닷넷 기자. 모바일의 시대에 모두 다 함께 행복해지는 세상을 꿈꿉니다. / 모바일, 스마트폰, 통신, 소통 / 따뜻한 시선으로 IT 세상의 곳곳을 '줌~인'하겠습니다. ezoomin@bloter.net / 트위터 @ezoom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