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줄리뷰] 참치마요비빔면과 맥아더 맥주

가 +
가 -

의도가 없고 기준도 없고 전문성도 없는 파격 기획.
아무거나 골라잡아 내 맘대로 분석하는 10줄 리뷰.

/촬영=김주리 기자

오랜만에 롯데마트를 방문했다. 지금은 ‘와인장터’ 행사기간. 각종 수입 와인을 비교적 저렴한 값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다.

세일할 때 사면 좋잖아요/촬영=김주리 기자

이 제품들은 차례대로 ’10줄리뷰’를 통해 알맞은 안주와 함께 소개될 예정이다.

/촬영=김주리 기자

오늘은 ‘참치마요비빔면’과 ‘맥아, 더 맥주’다.

/촬영=김주리 기자

마이너한 감성이 돋보이는 디자인이 매력적이다.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촬영=김주리 기자

정말로 달콤한 캐러멜과 고소한 비스킷 향이 조화를 이룬다면, 매우 잘 만든 엠버 에일이 되겠다. 기대감 상승.

/촬영=김주리 기자

참치마요비빔면은 기존의 비빔면 종류 제품과는 달리 뜨겁게 조리해야 한다고. 이름만 들어도 약간 물리는데…일단 구멍 송송 뚫어 뜨거운 물 버리고 비빌 준비를 마쳤다.

/촬영=김주리 기자

마요네즈 색이 아니라서 잠깐 당황. 색깔도 냄새도 약간…고양이들 간식인 ‘츄르’와 비슷해서 두려움이 몰려온다.

/촬영=김주리 기자

꼭! 마지막에 넣어야 하는 후첨토핑. 김가루와 계란 블럭 등이 들어있다.

/촬영=김주리 기자

솔솔 뿌리면

/촬영=김주리 기자

완성! 흐뭇하게 지켜보는 맥아더 장군.

/촬영=김주리 기자

느끼하고 비릿할 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느끼하고 고소하다(…?). 먹을수록 끌리는 중독성도 강하다.

맥아더 맥주는 강력하게 추천. 수준급 에일의 맛이다. 생맥주로 마실 수 있는 펍이 있다면 내일이라도 방문하고 싶을 정도다.

다만 참치마요비빔에는 라거 쪽이 더 어울릴 것 같다. 엠버 에일도 나쁘지 않지만, 참치마요비빔면 한 젓가락에서 올라오는 느끼함을 씻어내려면 맥아더 맥주를 거진 다섯모금 마셔야 한다.

두 제품 다 기대 이상이라 행복해요.

※’10줄리뷰’는 뒷광고 기사를 작성하지 않습니다.
※’10줄리뷰’는 건전하고 공정한 쇼핑 문화를 지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