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문국현 대선후보 초청 블로거 간담회가 열립니다

2007.09.24
사용자 삽입 이미지

17대 대선이 이제 석달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지난 2002년 대선에서 ‘네티즌’이 주역이었다면 2007년 대선에서는 블로그가 주역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블로그를 운영하는 블로거들은 1인미디어의 편집장이자 리포터로서, 웹2.0시대 풀뿌리 미디어의 주역으로 당당히 부상했습니다. 이에 블로터닷넷은 태터앤미디어와 함께 대선후보 초청 블로거 간담회를 마련했습니다.

첫 간담회는 문국현 후보와의 만남입니다. 대선에 대한 관심은 블로고스피어에서도 예외는 아닐 것입니다. 블로거들은 과연 대선후보들에게 어떤 궁금증을 갖고 있는지, 그들의 정책 비전이나 공약에 대해 어떤 평가를 내릴지 관심이 가는 대목입니다.

문국현 전 유한킴벌리 대표를 시작으로 각 정당의 대선후보들도 초청할 예정입니다. 추후 일정이 확정되는 대로 다시 공지해드리겠습니다.

대선후보 초청 블로거간담회 첫 자리는 오는 10월1일 오후 8시 열리며, 간담회 내용은 인터넷을 통해 실시간으로 중계될 예정입니다. 블로터닷넷 회원 여러분 및 블로고스피어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문국현 대선 후보 초청 블로거간담회>


시간 : 10월 1일 (월) 오후 8시
장소 : 강남구 대치동 우전빌딩 그래텍 G까페 (
약도보기)

주관 : 태터앤미디어
주최 : 태터앤컴퍼니, 블로터닷넷
후원 : 오마이뉴스, 블로그코리아
인터넷 생중계 : 곰TV, 프리챌, 오마이TV

장소가 넓지 않아, 50분의 블로거들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참가신청은 이번 행사의 공동주최사인 태터앤미디어의 공식 포스팅에 비밀댓글 (이름, 연락처, 이메일, 블로그주소 기재)로 남겨주시거나, manager@tattermedia.com으로 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참가 신청을 해주신 분들께 참여 가능 여부를 개별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문국현 후보에게 질문하고 싶은 내용을 댓글이나 트랙백으로 남겨주시면 간담회에서 질문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loter@bloter.net

블로터는 블로거(BLOGGER)와 리포터(REPORTER)가 결합된 말입니다. 블로거의 전문적 분석능력과 리포터의 현장취재력이 결합된 소셜시대의 새로운 저널리스트를 꿈꿉니다. # Twitter : @bloter_news # Facebook : facebook.com/blote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