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 미들웨어 윈백 프로모션 실시…”저 살아 났어요~”

가 +
가 -

티맥스소프트가 타사 미들웨어 제품 고객 중 티맥스소프트의 제품으로 교체할 경우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티맥스소프트는 고비용 WAS(Web Application Server)에 대한 불만이 높아짐에 따라, 사용중인 고비용의 타사 제품을 ‘제우스(JEUS)’로 교체할 경우 공급가에서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라이선스와 기술지원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종욱 티맥스소프트 대표이사는 “국산 SW의 자존심을 지켜온 미들웨어 ‘제우스’는 그 동안 높은 기술력과 고객 중심의 기술서비스로 시장 우위를 유지해 왔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비용과 최고의 기술지원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티맥스소프트의 경영 상황이 안좋은 상황에서도 믿고 기다려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와 고객 신뢰 회복 차원에서 마련됐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타사 제품 고객은 기존의 유지보수 비용만으로도 ‘제우스’의 신규 라이선스 도입과 유지보수 비용을 충당할 수 있어 상당한 비용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게 된다는 것이 티맥스측의 설명. 또한 향후 기업의 5년 간 총소유비용(TCO)에 있어서도 경쟁사 제품 대비 최대 80%까지 절감이 가능하다.

이를 위해 티맥스소프트는 타사 미들웨어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기업 혹은 공공기관 중에서 높은 유지보수 비용과 기술지원 서비스에 불만이 많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올 한해 동안 적극적인 프로모션을 시행할 계획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티맥스소프트의 담당 영업대표를 통해 상담을 요청하면 제품 교체를 위한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또한 이후 제품 교체 의사가 있는 경우 티맥스소프트의 최신 미들웨어 제품을 할인된 금액과 함께 합리적인 유지보수 비용으로 차별화된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