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KT-기아차, ‘1박 2일 와이브로 탐험대’ 모집

2008.09.22

무선 초고속인터넷 와이브로와 프리미엄 준중형 세단 포르테를 동시에 즐긴다.

KT(www.kt.com)는 오는 10월 와이브로(wibro, mobile wimax)의 수도권 확대를 기념해 기아자동차와 함께 ‘1박2일 와이브로 탐험대’를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KT는 20~30대의 젊은 세대를 겨냥한 무선 초고속인터넷 KT WIBRO와 기아차 프리미엄 준중형 포르테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밖에서도 자유롭게 인터넷까지 즐기는 모바일 라이프를 직접 체험토록 한다는 계획이다.

ktwibro-kia

총 80명, 40개 팀으로 구성된 탐험대는 10월 11일부터 11월 7일까지 4회로 나뉘어 주말에는 수도권 지역의 탐험을 통해 와이브로와 미니노트북, 그리고 포르테의 음성인식 DMB 내비게이션과 같은 첨단사양을 활용한 돌발미션을 수행하고, 주중에는 마음껏 해당 서비스와 제품을 이용하며 UCC 제작 콘테스트에 응모하게 된다. 참가자에게는 미니노트북, 와이브로 USB모뎀 등의 상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서울과 수도권 거주자면 누구나 KT WIBRO 홈페이지(www.ktwibro.com) 또는 기아자동차 펀키아 홈페이지(www.funkia.kr)를 통해 9월 22일부터 10월 2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만 하더라도 캠코더, 화장품 냉장고, 영화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eyeball@bloter.net

오랫동안 현장 소식을 전하고 싶은 소박한 꿈을 꿉니다. 현장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