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기업블로그 ‘이심전심’ 오픈

가 +
가 -

농심 \'이심전심\'

농심이 기업 공식 블로그 ‘이심전심‘을 열고 블로그를 기반으로 한 고객 소통에 나섰다.

농심쪽은 “‘마음과 마음으로 서로 뜻이 통한다’는 뜻의 ‘이심전심'(以心傳心)이란 이름이 농심이 추구하는 고객과의 진정한 ‘대화’와 ‘상호지향성’이란 핵심 가치를 상징적으로 담아내고 있다”며 블로그 이름을 정한 배경을 설명했다.

농심은 기업블로그를 통해 식품과 먹거리에 대한 정확하고 전문적인 정보와, 농심 사람들과 회사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고 고객의 의견을 직접 듣겠다는 계획이다.

농심 기업 블로그 ‘이심전심’은 ▲이심전심 알림방 ▲도란도란 수다방 ▲건강최고 지식(知食) ▲누들푸들 면식(麵食) ▲요기조기 농심이야기 ▲입맛작렬 제품이야기 ▲무한질주 해외활약기 등 7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농심 임직원으로 구성된 11명의 필진이 팀블로그 형태로 운영한다.

농심쪽은 “이번 기업 블로그 런칭을 위해 지난 7월부터 8주에 걸쳐 ‘이심전심’ 필진팀을 대상으로 블로그 및 소셜 미디어 트레이닝, 타 기업 블로그 사례 분석, 관련 서적 토론 등을 집중적으로 진행했다”고 준비 과정을 소개했다.

블로그 에디터 ‘마음氏’로 활동할 농심 홍보팀 현석 대리는 “블로그 오픈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필진팀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바로 대화에 대한 진정성과 알찬 컨텐트”라며 “이러한 각오와 열정으로 올바른 식품 정보와 농심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전하고 식품과 농심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대화하는 소통의 장을 열어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