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아이팟·폰 전용 스피커 ‘로지텍 퓨어파이 애니타임’

2009.01.12

fure-fi_anytime

로지텍코리아가 아이팟터치와 아이폰 전용 프리미엄 스피커 ‘로지텍 퓨어파이 애니타임’을 선보였다.

로지텍 ‘퓨어파이 애니타임’은 프리미엄 오디오, 동작 반응식 컨트롤, 내장형 디지털 AM·FM 라디오, 듀얼알람 기능이 있는 스피커다.

이 제품은 첨단 동작감지 백라이팅 기술을 이용해 어두운 방에서도 손쉽게 스피커를 제어할 수 있다. 스피커 위로 손을 움직이면 동작감지 센서가 감지해 버튼 백라이팅이 자동으로 켜지고, 스피커 설정 변경을 마치면 버튼 불빛이 자동으로 꺼진다. 어둠속에서 손으로 더듬어 찾거나 불을 켜지 않고도 알람 시계를 설정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지 투 리드 디스플레이는 밤낮에 상관없이 선명한 화질을 제공한다.

동작감지 기술은 ‘스누즈’ 기능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몇분 더 자고 싶을 때에는 알람이 울릴 때 스피커 위로 손을 흔들어주기만 하면 동작감지 기능으로 알람을 잠시 멈출 수 있다. 듀얼 알람 기능을 지원해 2명이 각각 다르게 설정해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팟에 저장된 음악이나 라디오, 버저 등 취향에 따라 알람소리도 선택할 수 있다.

음악을 즐기는 동안 스피커를 통해 아이팟·폰이 자동 충전되며, 연결부위가 오목하게 디자인돼 안정감을 준다. 로지텍 취급 대리점과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asadal@bloter.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