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2018 메이저리그 생중계

가 +
가 -

아프리카TV에서 2018 메이저리그(MLB) 생중계를 시청할 수 있다. 아프리카TV를 통해 LA 다저스의 류현진 선발 경기 중계도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다. 아프리카TV는 4월11일 LA 다저스 류현진 선발 경기를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펼쳐지는 MLB 주요 경기를 중계한다고 밝혔다.

아프리카TV의 첫 메이저리그 생중게는 4월11일 오전 11시10분 시작된다. 이날 경기엔느 류현진 선발 등판이 예정돼 있다.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와는 첫 대결로, 류현진은 시즌 첫 승리 도전에 나선다. 해당 경기 생중계 영상은 아프리카TV에서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다.

올해로 6년째 MLB 중계 중인 아프리카TV는 올해부터 단순 경기 장면 송출뿐만 아니라 이를 활용한 BJ 개인 방송도 가능하도록 힘썼다. 이에 야구 전문 BJ들이 본인만의 개성 있는 중계 스타일로 다양한 컨셉트의 MLB 중계도 할 수 있게 됐다. 한국인 메이저리거 편파중계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아프리카TV만의 색다른 콘텐츠가 마련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최근 한국 선수들이 2018 MLB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다. LA 다저스 류현진, 토론토 블루제이스 오승환을 비롯해 텍사스 레인저스 추신수 등 투타를 가리지 않는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아프리카TV는 이같은 선수들의 활약이 야구팬들의 활발한 생중계 시청으로 이어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