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다256,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 개최

참가 신청은 온오프믹스에서...

가 +
가 -

두나무 블록체인 연구소 람다256이 10월23일, 두나무 본사 2층에 위치한 업비트 라운지에서 ‘제1회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한다.

루니버스는 람다256의 차세대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이다. 누구나 쉽게 블록체인 서비스를 개발할 수 있는 사용성과 파트너 자체 메인넷을 통한 블록체인 생태계 구축과 운영을 위한 거버넌스 도구를 지원한다.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는 ‘우리 서비스에 블록체인을 어떻게 적용할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람다256 박재현 연구소장, 오재훈 테크 리드, 박광세 비즈 리드가 참여해 루니버스에 대한 소개와 데모 시연을 선보인다. 사용자와 디앱(Dapp)을 위한 비트베리 월렛 서비스, 루니버스와 올비트 서포트 프로그램, 개발자를 위한 취약점 자동 분석 서비스, ERC721 토큰의 인게임(In-Game) 적용, 기업 친화적 블록체인 플랫폼 하이퍼레저 패브릭 발표도 준비했다.

참여 활동이 진행되는 세미나 룸에서는 루니버스 및 파트너사의 서비스를 사용 체험해볼 수 있으며, 베타 서비스 신청, 일대일 상담 등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람다256 박재현 연구소장은 “루니버스는 블록체인 대중화를 위한 핵심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며 여러 기업과 개발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라며 “이번 파트너스 데이가 블록체인 생태계 발전을 위한 또 하나의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라고 말했다.

행사는 무료로 진행된다. 자체 서비스 내 블록체인을 적용하려는 기업이나 디앱 개발자 모두 참석할 수 있다. 온오프믹스에서 루니버스 검색 후 참가 등록 신청하면 된다.

제1회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 프로그램

| 제1회 루니버스 파트너스 데이 프로그램

네티즌의견(총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