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I-스카이픽셀, 단편 영화제 개최

접수는 10월14일까지

가 +
가 -

드론 및 이미징 기술 기업 DJI가 세계 최대 규모 항공 사진 커뮤니티 스카이픽셀과 함께 단편 영화제를 연다.

‘2019 스카이픽셀 단편 영화제’는 영상 제작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접수는 한국 시간으로 8월15일부터 10월14일 오후 3시까지다. 수상자 발표는 10월31일이다.

이번 영화제는 세 가지 참가 부문으로 나뉜다. 작고 가벼운 카메라 기기를 통해 제작할 수 있는 영상 부문인 ‘Big Moments Start Small’, 기기의 안정화 기능을 통해 제작할 수 있는 영상 부문 ‘Make Your Move’, 창의력과 시각 효과가 돋보이는 단편 극영화 부문 ‘Adventure Starts With You’ 등이다.

카메라, 짐벌 등 출품용 단편영화 제작에 사용되는 장비의 브랜드나 종류에 제약이 없으며, 복수의 작품을 출품할 수도 있다. 출품작의 길이는 최대 3분이다.

추천 작품상, 편집상, 각본상, 노미네이트 작품, 피플스 초이스상 등 총 100명의 수상자를 선정할 예정이며, 파트너사인 웨스턴디지털, 샌디스크 등과의 협업을 통해 4만8600달러(약6천만원) 상당의 부상이 수여 될 예정이다.

올해의 단편 영화 대상 수상자에게는 ‘로닌-SC 프로 콤보’, ‘오즈모 액션’, ‘WD 2TB 마이 패스포트 와이어리스 SSD’가 부상으로 주어진다. 영화제 수상작은 스카이픽셀 웹사이트와 DJI의 SNS 계정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바질 다비드 DJI 브랜드 및 컨텐츠 파트너십 총괄은 “DJI와 스카이픽셀이 함께하는 영화제가 더 많은 사람들이 자신만의 스토리를 멋진 영상으로 공유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