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미리 경험해보세요” LG전자, ‘LG V50S 씽큐’ 체험단 모집

2019.09.24

LG전자가 유럽 최대 가전 박람회 ‘IFA 2019’에서 공개한 하반기 플래그십 ‘LG V50S 씽큐’ 국내 출시를 앞두고 300명 규모의 체험단을 운영한다. 체험단은 LG 스마트폰 사용자는 물론, 타사 제품 사용자도 지원할 수 있다. LG전자 측은 “타사 스마트폰 사용자를 체험단으로 모집하는 것은 LG 스마트폰의 높은 완성도를 다른 제품 사용 고객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알리겠다는 취지”라고 밝혔다.

| LG V50S 씽큐 체험단 모집은 오는 27일부터 10월3일까지 진행된다.

LG V50S 씽큐 체험단 모집은 오는 27일부터 10월3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는 LG전자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www.facebook.com/theLGstory, 27일 오픈)에서 지원서를 작성하면 된다. 체험단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LG전자는 체험단에 LG V50S 씽큐와 신형 ‘LG 듀얼 스크린’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1세대와 동일한 풀립 디자인의 2세대 LG 듀얼 스크린은 무의미했던 전면에 2.1형 알림창을 적용해 열지 않은 상태에서도 시간, 날짜, 배터리 상태, 문자·전화 수신 등이 가능하다. ‘360도 프리스탑’ 기술은 덮인 상태부터 완전히 뒤집은 각도까지 어느 지점에서나 자유롭게 고정해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LG V50S 씽큐는 3200만화소 전면 카메라를 탑재해 후면 카메라에 버금가는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또 고성능 마이크를 활용한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기능도 담았다.

오승진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듀얼 스크린의 높은 실용성과 넓은 활용 범위를 많은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aspen@bloter.net

읽을 가치가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